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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해수청, 민원업무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간담회 개최
- 예·도선 면제신청 설명, 민원처리 개선사항 논의 등 -

  여수지방해양수산청 소속 광양해양수산사무소에서는 9월 25일 여수광양항만공사 및 관내 선사·대리점 등 항만이용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업무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민원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이용자들의 불편이나 불합리한 제도 등에 대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청취하여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  

  또한, 올해 9월 30일부터 시행되는 예·도선 면제신청 관련 시스템인 항만운영정보시스템 사용에 대한 사전 안내와 홍보도 실시하였다.

  여수해수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민원불편을 적극 해소하고 해양수산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부시책에 부응하지 못하거나 불합리한  제도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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