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수산부 여수지방해양항만청

해양실크로드의 중심 여수항·광양항

알림마당

보도자료

Facebook share Tweeter share
  • 제목
  • ­여수해수청, 바다의 날 기념 『전국바다사생대전』 개최
여수해수청, 바다의 날 기념 『전국바다사생대전』 개최
- 5월 27일 토요일, 여수해양공원에서 등대 주제로 다채로운 행사 열려 -

  여수지방해양수산청­­(­­청장 정복철)은 제22회 바다의 날­­(­­5.31)을 기념하여 오는 5월 27일 여수해양공원 일원에서『전국바다사생대전』을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등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바다사생대전은 만18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으며 수채화, 유화, 한국화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당일 현장심사를 거쳐 대상에는 해양수산부장관상과 여수시장상이, 최우수상에는 여수지방해양수산청장상과 여수시의회의장상 등이 수여된다.

  참가 희망자는 5월 25일까지 한국미술협회여수지부 사무국 웹하드에서 참가원서를 받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날 부대행사로는 유·초등부 대상으로 등대그리기·만들기 대회와 여러 해양체험부스가 운영되며, 이와는 별도로 오동도등대에서 10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지역 예술인이 펼치는 ‘등대 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여수지방해양수산청 관계자는 “바다의 날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행사에 많이 참여하셔서, 좋은 작품과 공연 즐기시고 바다의 소중함을 느끼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목록보기
이전글
110년의 거문도등대 첨단기술로 새롭게 불밝히다!2017-05-26 15:13
다음글
여수·광양항 무역항 해상안전 특별단속 실시2017-05-12 13:51